추천 받은 베베꼬였고 , 인스타로 항상 좋게 봐왔던 베베꼬라 더 실망스러운 일이였습니다.
구매 후 2주 정도 걸리는 배송은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배송이 오래걸리는 점에 대해선 사전에 설명해주는
베베꼬라서 괜찮았지만 그래도 전 2주정도 설레는 마음으로 배송을 기다린 구매자였습니다.
그런데 사이즈가 잘못 왔습니다 / 바로 전화를 하여 말씀드리니 바로 보내준다는것도 아니였고 ,
사이즈가 입고대는대로 바로 보내준다는것이였고 언제 보내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설명이 없었습니다.
그리고 받은 제품의 회수 과정에 대해서도 설명조차없었는데 바로 택배회사에서 회수하러와서 조금 당황스러웠
구요. 근데 생각보다 제품이 2~3일정도 걸리고 원래 사이즈 제품을 받았습니다.
그런데 새제품을 받자말자 보니 사진처럼 펜으로 ? 그어져있어서 너무 당황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빨리왔길래
환불상품이였나라는 생각도 들어서 바로 확인해달라며 연락을 드렸구요 혹시나 베베꼬에서 제작하다가 제단펜
이 묻은거라면 그냥 지워서 입힐려는 생각에 여쭤보니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 없이 사입 상품이라며 교환할지
환불할지 어떻게 진행할지를 물어보네요 ^^ 거기서 부터 너무 기분이나빠 교환을 하더라도 또 못해도 2~3일이 걸
릴텐데 맞교환을 해달라고 하니 그건 당연히 안되는게 베베꼬의 원칙이라고 하네요. 솔직히 맞교환이 안된다 죄송
하다는 말이 있었어도 이렇게 까지 말하지는 않았구요 상품을 받자말자 구매자의 변심으로 맞교환을 해달라는 것
도 아니고 베베꼬의 실수만으로 이렇게 시간을 지연시켜두고 이렇게 까지 밖에 이야기를 안하는 베베꼬의 대응에
너무 화가나고 기분이 안좋았네요 . 이렇게까지 결국 기분나쁘게 환불처리해달라고 하는데 끝까지 사과 한번 안
한는 베베꼬의 고객응대 정말 실망스럽네요 제가 베베꼬가 맞교환을 안해준다는 부분에서 베베꼬에게 잘못했다
고 말 한 적도 없었구요 판매자로써 실수를했으면 어느정도 사과와 그에 맞는 대응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어
떻게 이렇게 구매자의 기분조차 생각안하는 곳인지 이해할 수 가 없네요
기분상하셨다니 정말 죄송합니다 저의 실수로 인하여 고객님의 입장을 생각못하고 말씀드려 죄송합니다
고객님 입장 생각해서, 공지사항에도 공지하였듯이 상품 도착후 교환해리는것인데,
새상품으로 준비하여 상품이 도착하기전에 보내드렸어요 :) 저희는 절대 환불상품 , 재상품 사용하지않습니다
고객님께서 빨리 받길 원하셨고, 저희 잘못이기에 교환상품이 아직도 도착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
바로 보내드렸어요 ,
고객님 맞교환의 개념은 없습니다 각지역마다 기사님이 다르시기 때문에
고객님 지역의 기사님 저희쪽의 기사님이 다르시기 때문에 맞교환의 단어는 저희가 만들어낸
단어이기도 하고, 은어이기도 합니다 상품을 받아야 저희도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말씀드린것이였습니다 ~
대응하는점에서는 다시한번 깊이 사과드리며
어제는 늦은시간이라 답장 드리지 않았습니다.
대응에 대해 다시한번 잘못을 뉘우치고 반성하도록 하겠습니다
다시한번 정말 죄송합니다